오랜만의 다시 찾은 블로그

한동안 블로그 활동을 하지 않았다.

바쁘다는 핑계로 계속 미루기만 했던 일인데 어느 순간 더이상 미룰 수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좋아서 시작했던 블로그였는데 점점 의무감처럼 느껴지게 되었고 그런 마음으로는 오래 유지할 수 없을 것 같았다.

막상 오랜 기간 동안 글을 쓰지 않으니 그동안 사회에 찌들어 사느라 하루하루 의미있는 척 보내는 날들이 많아졌다.

그러다 문득 이대로는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마침 백수가 되었기 때문에 바로 컴퓨터를 켜고 앉았다.

오랫동안 방치되어 있던 블로그였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꾸준히 관리하며 키워온 곳이기에 아직 애착이 남아있었나보다.

앞으로도 틈틈이 일상 기록용으로 활용해야겠다는 다짐을 하며 첫번째 포스팅을 마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