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만들어주는 사이트

안녕하세요.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로고를 만들어주는 사이트입니다 !

아쉽게도  한글지원은 되지 않습니다 .

일단 첫 화면일 위에 보시다시피 Prosonal Branding (왼쪽) and Business branding (오른쪽)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오른쪽에 있는 Business branding 을 클릭해서 들어갔습니다.

들어오게 되시면 아이콘 등 뭐 이런게 상세하게 있는대 아이콘을 추가 할 수 있고 이 과정은 가볍게 넘어가도록 합시다.

Continue 를 선택하게 되시면 밑에 보이시는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AI와 Choose your own colors 중 원하시는 것 선택

저는 AI를 선택하여 들어갔더니 이게 곧 다 됐다고 합니다 

저는 Landscape1995s 를 입력했습니다.

이제 이런 식으로 AI기반을 통한 아주 깔끔하고 이쁜 아이콘들이 수두룩 하게 나오게 됩니다.

이제 보시게 되면 첫번째 이미지에 Edit & Preview가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탠대요 !  이게 무엇인가하면 짠

선택하게 된다면 글씨체,색상,아이콘를 내가 원하는 방식으로 다시 바꿀 수 있답니다~

요로코롬 필기체로 바뀐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하나 바꿔나갈 수 있고 내가 원하는 디자인을 계속해서 바꿔나가며 만들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저는 이렇게 바꾸었답니다!

ps. 이 사이트는 유료 사이트입니다 ! 상업적 이용은 결재하셔서 사용해야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